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려산 진달래축제 4/7일자 소경 | 창련사-고려산 | 강화도 과객 등산

국내여행

by 과객님 2023. 4. 9. 01:31

본문

반응형

4월 7일 어제일자로 이른 고려산 진달래축제를 다녀왔고 소경을 담아왔다.

원없이 진달래 구경을 했고 정말 정말 이뻤다. 보는 사람들 모두 즐거워 했고 나또한 마찬가지로 매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왔다. 오늘부터 축제가 시작된다고 하니 시간이 허락한다면 적극 추천 하고 싶다.

필자는 청련사쪽에서 등산을해서 고려산 정상방향으로 올라갔고, 대부분의 분들은 백련사에서 임도로 올라 오시는듯 하다.

기도중 출입금지 - 오른쪽으로 등산로 시작

고려산 등산 진입로

미리 확인한대로 평탄한 산길들이 대부분이다.

진달래길 표지판을 따라가자

진달래가 가는길마다 조금씩 피어져있다.

진달래가 군데군데 많이 피어있음

가끔 돌 길이 나오고

고려산 정상까지 0.4Km 남았다고 한다. 거리가 좀 이상하다. 난 많이 왔는데.

진달래 군락지 가는길로 가면 됨 . 이젠 거의 다 왔다.

데크 길을 쭈욱 타고 내려가면 거의 다 왔다.

정상 올라가는 전망대에서 본 진달래 군락지. 멋지다...

올라가면 갈수록 더 진달래 색이 이쁘게 보인다.

여기 저기 진달래

진달래 군락지로 데크길로 내려가본다.

이쁘다..

진달래 군락지에서 본 고려산 정상

진달래 군락지 가는길

내려 올때 해질 무렵 노란 꽃들이 이쁘다.

총평

진달래가 너무너무 이쁘다. 핫핑크인가. 내가 좋아하는 색인지로. 여튼 내평생 볼 진달래를 이번에 다 본듯 하다. 잊지 말고 내년에도 또 가보고 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