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성 펜션] 스테이지알 오션뷰펜션 | 청간해변 바로앞 | 리모델링 깔끔 테라스 조용한 펜션

국내여행

by 과객님 2023. 2. 16. 01:32

본문

반응형

설악산 등산 후 2박을 묵을 예정으로 예약방문한 고성 바닷가 청간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펜션. 스테이지알 오션뷰펜션. 결론만 우선 얘기하면 대만족이다. 리모델링한 깔끔한 인테리어의 화장실 2개인 숙소를 찾고 있었고, 바닷가 바로 앞에 있는 오션뷰였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딱 좋았다.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더 좋았는데, 우선은 기본 정보다.

 

기본 정보

스테이지알 오션뷰펜션

이름 : 스테이지알 오션뷰펜션

주소 :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25

위치 : 고성 청강해변 바로 앞

체크인/아웃 : 15시/11시

전화 : 070-4376-6418

특징 : 1층에 카페 커피 정말 맛있음. 사장님 매우 친절.

특징2: 올 리모델링 예쁜 인테리어. 방 깨끗하고 넓음. 파도치는 게 방에서 보이고 잘 들림.

특징3: 방마다 와이파이. 목욕용품 풀 구비. 다양한 평형 구성.

리셉션 : 1층 카페에서 진행

가격 :

방구조가 다양해서 가격도 다양, 네이버 1박 평균을 참조하면(아래이미지)

201호(사이드오션뷰+개별바베큐) 88,200원

301호(오션뷰+개별테라스) 114,300원

302호(오션뷰+개별테라스) 123,300원

401호(오션뷰+개별테라스) 114,300원

402호(오션뷰+개별테라스) 132,300원

Stage1 독채(오션뷰/개별바베큐/스파) 132,300원

Stage2 독채(오션뷰/개별바베큐) 440,000원

룸 정보

스테이지알 오션뷰펜션 | 402호

화장실 2개와 넓은 방을 희망해서 402호를 예약했는데 사진으로 보던 방과 실제가 똑같았고, 방사이즈도 매우 크고 깔끔했다. 목욕용품을 비롯하여 전반적인 인테리어가 안정적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전혀 불편함이 없이 편안하게 지내고 온 듯하다. 다시 방문하게 돼도 동일한 호수를 선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 사진으로 느낌을 공유한다.

문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복도. 아늑하다. 왼쪽에 거울이 걸려 있고, 오른쪽에는 내가 좋아하는 피카소. 멋지다.

더블베드. 스카이블루와 화이트. 베개도 편안하고, 베드도 푹신해서 푹잤다.

화장대 의자 색깔 너무 이쁘다. 수건도 6개나 준비되어있고, 화장실 앞마다 있던 매트도 정말 푹신하고 뽀송.

방안에 있는 화장실1. 호주 친구집에서 보던 인테리어와 비슷해서 너무 친숙했음. 1회용 치약과 비누부터 샴푸/린스/바디워시가 대용량으로 모두 구비되어 있다.

방안에 있는 화장실1. 샴푸/린스/바디워시가 대용량으로 모두 구비되어 있고, 샤워기는 해바라기/일반샤워기/발샤워기 총 3가지 모드이다. 뜨거운 물 찬물 안 가리고 콸콸 나온다.

다시 찍어본 방 침대와 옆 버티칼. 왼쪽에 보이는 리모콘은 에어컨 리모컨. 천장에 에어컨이 달려있어서 여름에도 시원할 듯,

다시 보는 피카소. 피카소는 언제나 좋다.

복도에 있는 화장실2. 화장지가 녹색이라 눈에 띈다. 1회용 치약과 비누 준비되어 있고.

복도화장실 2. 바디워시/샴푸/컨디셔너 준비되어 있고, 케이스도 벽에 맞춰서 구비하신 듯. 이쁘다. 샤워기 색깔도 이쁘고.

402호는 5인용이라 이불 3세트도 준비되어 있음. 베게 3. 이불 3. 이불 깨끗하고 먼지도 없고 뽀송함.

요도 마찬가지 3개 구비되어 있음. 사이즈도 딱 좋음.

여분의 화장지 준비 되어 있고.

펜션와서 리클라이너 소파는 처음 본다. 정말 편함. TV 보면서 맥주 먹으면 딱 좋음. 옆에 미니의자 노란색 초록색도 실제로 보면 더 발색 좋음. 쿠션과도 색깔 잘 맞아서 보는 내내 기분 좋음.

주방. 여기는 색깔에 정말 진심인듯. 휴지통이 핫핑크정도는 돼줘야지. 냉장고 색이랑 너무 잘 어울림. 후드도 굳.

식탁도 4인용 준비되어 있고. 뒤에 전자랜지도 있고. 의자도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어 골라서 앉을 수 있음. 휴지 있고. 곳곳에 디퓨저도 위치하고 있어서 향기도 좋음. 옷걸이 초록색 정말 좋음. 실제로 보면 예쁜 초록색으로 발색이 더 좋다.

인덕션인지 하이라이트인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금방 물 끓었다. 고무장갑이랑 1회용 수세미인지 행주 준비되있어서 깔끔. 위생적.

전자레인지와 커피포트. 여기도 디퓨저 있고. 다시 봐도 옷걸이 색깔 이쁘다. 예쁜 초록색임. 그냥 초록색 아니고. 이 와중에 커튼은 블루.

테라스. 밤이라서 파도가 안보이는데 소리가 엄청 잘 들린다. 정말 바닷가 앞인 듯.

다시 테라스. 저 앞에 까만게 바다다.

다시 보는 옐로우와 그린. 상단에 시계 있고. 왼쪽에 보일러실. 그 옆에 빨간 냉장고. 색깔 정말. 너무 이쁘다.

빨간 냉장고. 너무 이쁘다. 그러고 보니 냉장고 2대임. 그 옆에 TV. 잘 나오고. 천장에 에어컨 보인다. 거실에서도 시원할 듯.

정면에서 본 TV와 빨간 냉장고. 그리고 그 옆에 노란 미니의자. 이쁘다. 색상 조합 좋고.

마지막이다. 이제 리클라이너에 앉아서 맥주 마실 예정.

오늘 첫 맥주는 성산일출봉. 완전 맛남.

실외 정경

스테이지알 오션뷰펜션 | 402호

아침에 일어나서 정신차리고 테라스에 찍은 청강해변. 진짜 바로 앞이었음.

눈이 해변에 쌓였고.

1층가서 보니 더 눈이 많이 쌓여 있음.

그리고 그다음 날.. 눈이 더 왔다.

눈이 더 왔고, 더 넓게 쌓임.

아침에 차들 빠져나간 흔적. 그럼에도 도로는 모두 눈이 치워져 있다. 멋지다.

집에 가려고 하니 눈 발이 다시 날린다. 더 쌓인다.

1층에 내려와 보니 역시나 더 많이 쌓여 있음.

오른쪽으로도 눈이 많이 왔고.

총평

새롭게 리모델링한 감각적인 인테리어 예쁘고,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고성에 올 때면 재방문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곳. 스테이지알 오션뷰펜션. 꽃피는 봄이 오면 한번 더 예약을 희망함.

 

펜션에서 강조한 장점이다.

스테이지알 오션뷰펜션

01. 전 객실 오션뷰+개별 테라스

02. SNS 감성 카페 운영

03. 감성적인 인테리어

04. 넓고 쾌적한 객실

05. 해수욕장 인근 위치(청간,아야진)

06. 바베큐장 구비

07. STAGE1,2 개별테라스에서 숯불 바베큐 가능

08. STAGE1 스파 보유

09. 넓은 주차 시설 보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